[TOTTV MUSIC: in the museum live] 하헌진 - 오 나의 야옹아 + 오늘 쓰고 버린 시

‘티오티티비 뮤직: 인 더 뮤지엄 라이브’는 다음 전시를 준비하며 잠시 비어 있는 미술관 내에서 펼쳐지는 뮤지션들의 라이브 현장입니다. 토탈미술관 곳곳의 흥미로운 건축요소와 뮤지션의 음악이 만난다면 어떤 풍경이 펼쳐질까요? 매달 한 명의 뮤지션이 각기 다른 장소에서 두 곡을 선보입니다. 지금 미술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!

아티스트 :
하헌진

노래 :
 오 나의 야옹아 + 오늘 쓰고 버린 시

하헌진 Heonjin Ha
하헌진은 2009년 데뷔한 블루스 뮤지션이다. 델타 블루스, 텍사스 블루스 등 미국의 컨트리 블루스를 재해석, 한국어로 젊은 세대의 비루한 현실을 솔직하게 담아내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. 이후 [김일두x하헌진] 에서 들려주는 포크 블루스, 드러머 김간지와 함께한 김간지x하헌진의 펑크 블루스 사운드, 나아진게 없네 EP 에서 신디사이저와 드럼머신을 활용하여 일렉트로-블루스를, 영화 [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] 의 음악감독을 맡아 슬라이드 기타로 정통 블루스를, 2020년 발매한 하헌진 밴드의 앨범 [신나게 놀아보자] 등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.

 

영상
촬영:
주상언, 최윤석
편집: 최윤석

음향 @씨티알싸운드
레코딩: 이은호
레코딩 어시스턴트: 이현준
진행: 양현석
사운드총괄 믹싱마스터링: 황현우
믹싱 마스터링 어시스턴트: 박진호

토탈미술관
큐레이터:
신보슬
코디네이터: 이하은, 정수언, 여성경, 선희라

후원:
한국박물관문화재단, 문화체육관광부 

TOT TV(톹티비)는 토탈미술관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국고 보조금을 지원받아 수행한 ‘2021년 사립박물관 미술관 온라인콘텐츠 제작지원 사업’의 결과물입니다.

*TOT tv instagram
*TOT tv youtube